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 H.Point(H포인트) 추천인코드 10777768

by 의연 2021. 9. 2.

H.Point(H포인트) 추천인코드 10777768 입력하시면 2,0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안녕하세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인 H.Point 추천인코드 입력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고 회원가입하시면 2,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받으실 수 있어요.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지 않고 회원가입하시면 0P로 시작하게 되니 꼭 입력하시고 가입하세요!


H.Point 설치

Google Play Store/Apple App store에서 H.Point를 검색하시면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실행하신 뒤, 앱 접근 권한을 허용해주세요.


H.Point 메인, 쌓기, 쓰기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Point에 관한 내용입니다. 앱 내에서 출석룰렛, 알파벳, 포인트워크, H톡톡, H설문, 퀴즈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해보세요. 

 

적립한 포인트는 선물, 기부, 포인트샵 등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위에 있는 'SKIP'을 눌러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H.Point 회원가입

앱 홈 화면에서 상단 중앙에 있는 "로그인해주세요"를 터치하고 "회원가입"을 누릅니다.


H.Point 추천인코드 입력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추천인 코드 입력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와 개인정보를 입력하신 후, '추천인 코드입력' 칸에 1077778을 입력하시면 2,000P 추가로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입력하세요!  

 

입력하지 않고 가입하시면 0P로 시작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