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애드픽 초대코드 401a24 입력, 노하우와 수익내는 방법!

by 의연 2021. 9. 3.

애드픽 추천인이나 초대코드는 401a24 입력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픽이라는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애드픽은 웹사이트(https://invite.adpick.co.kr/401a24)에서 이용하실 수도 있고, 앱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애드픽에서 자신의 마음에 드는 광고를 선택하여 개인 URL(주소)를 발급받고, 그 URL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홍보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 URL로 들어가 주어진 광고 조건을 완료하면 나에게 돈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애드픽 수익 과정

 

요약해보겠습니다.

 

  1. 애드픽 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광고를 선택한다.
  2. 선택한 광고의 링크를 발급받는다.
  3. 해당 링크를 블로그, 페이스북 등 커뮤니티에 홍보한다.
  4. 커뮤니티에 방문한 사람이 광고 글을 읽고 링크에 들어간다.
  5. 링크로 들어간 사람이 광고 조건을 완료하면 나에게 수익이 발생한다. 

 

애드픽을 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애드픽(https://invite.adpick.co.kr/401a24)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누구나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픽 수익 랭킹

애드픽 꿀팁

1. 매체를 정하자

우선 애드픽을 시작하려면 매체를 정해야 합니다. 자신이 매체를 운영하고 있었다면 모르겠지만, 없는 분이 대다수일 것입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매체는 바로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이렇게 4가지입니다.

 

자신이 클릭형, 설치형, 사전예약형 등의 캠페인을 위주로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싶다는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를 추천드립니다.

 

혹은 자신이 애드픽 쇼핑메이트 상품들을 홍보하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인스타그램을 추천드립니다.


2. 매체를 성장시키자

매체를 정하셨으면 이제 바로 애드픽과 관련된 캠페인을 홍보해야 할까요? 아닙니다. 당장 수익을 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으시겠지만 아직은 아닙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같은 경우, 매체를 성장시키는 방법은 바로 1일 1포스팅입니다. 자신이 블로그를 개설하고 나서부터 매일마다 양질의 글을 1개씩 올리는 것입니다.

 

꾸준히 글을 쓰다보면 블로그 지수가 상승하여 네이버와 다음, 구글 검색결과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네이버와 다음, 티스토리는 구글과 다음, 이렇게 노출이 잘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선택하신 경우,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 주제와 이름 등을 설정하시고 어떻게 키워나갈 것인지에 대해 고민해보셔야 합니다. 내가 영상 편집을 잘한다고 하면 자신만의 특기를 살린 게임 영상 편집이라든지, 드라마 명장면을 위주로 올리는 페이지로 간다든지.. 이건 제가 정해주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께서 직접 고안해내셔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선택하신 경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주위 사람들과 맞팔을 하면서 팔로워 수를 늘려야 합니다. 팔로워 수가 어느 정도가 되어야 한다. 이런건 아니지만 높으면 높을수록 수익은 증가하게 됩니다.


3. 성장시킨 매체로 수익을 발생시키자

어느 정도 매체를 성장시켰다면, 이제는 자신의 매체가 얼마나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는 지에 대해 검토해보아야 합니다. 클릭형 뉴스 기사를 홍보하였을 때는 이 정도의 수익이, 설치형과 실행형은 이 정도, 사전예약형은 이 정도 수익이 발생하는 구나에 대해 깨닫고 어느 종류의 캠페인이 가장 효율적인지 판단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같은 경우, 자신이 평소 쓰던 글처럼 글을 쓰되, 자신이 직접 캠페인에 참여해보고 양질의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의없이 캠페인에 대한 내용을 복붙하거나, 짜깁기 등이 안좋은 예시입니다. 양질의 글을 쓰기만 한다면 정성이 담긴 그 글을 읽은 방문자는 어김없이 URL을 누르게 될 것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같은 경우, 두 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광고 글을 조금씩 올리는 것(드라마 명장면을 올리다가 3일에 한번씩 광고 글을 올리는 느낌으로), 아니면 드라마 명장면을 올려서 사람들의 좋아요를 받고 광고 글로 수정하는 것입니다.

 

후자의 방법은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나름 효과적입니다. 다만 글을 수정하여 광고 글로 위장하는 행위를 여러 번 보게 된다면 해당 페이지를 팔로우한 사람들이 팔로우 취소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인스타그램같은 경우, 자신이 직접 애드픽 쇼핑메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하여 사용하거나 착용해보고, 다른 사람들이 구매하고 싶도록 사진을 올리는 것입니다. 사진을 올리면서 아래에 애드픽 쇼핑메이트에서 발급한 URL 주소를 덧붙입니다. (해당 상품 구매는 https:xx~ 여기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해당 인스타 사진을 본 사람들은 당연히 그 주소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어찌보면 이 방법이 가장 높은 클릭율을 자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같은 경우 위에서 예시로 설명드린 드라마 명장면외에도, 페이지 주제를 게임 홍보, 사전예약 등을 위주로 잡고 간다면 팔로우 유저가 이탈하는 걸 최소화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만 게임과 사전예약을 주제로 한 페이지는 성장이 더딘 것이 큰 문제지요.

 

 

글이 길었는데 어떻게 도움이 되셨나요? 애드픽을 정말 열심히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조금씩 키워 페이스북에서 광고비를 내고 광고를 해도 매체 성장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