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병원 후기 적으면 돈주는 어플, 모두닥 추천인 친구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1,500원 지급

by 의연 2021. 9. 2.

모두닥은 추천인이 없으며, 친구초대 링크로 가입하시면 1,500P를 추가로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원 진료 리뷰 전문 어플, 모두닥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두닥은 홈택스와 연동시켜 자신의 병원 진료 내역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과거에 병원에서 진료받았던 내역을 토대로, 해당 병원 리뷰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이렇게 적립받은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럼 어떤 앱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닥 친구초대 링크, 아래로 들어가셔서 홈택스 연동하시면 24시간 이내에 1,500P가 지급됩니다.

https://modoodoc.app.link/12oe0JG9Tib

 

모두닥의 신뢰할 수 있는 병원 리뷰 문화 만들기에 함께해요:) by 프랑스 붉은줄망둥어

본인인증을 거친 진솔한 병원리뷰플랫폼! 다녀온 병원 리뷰를 남기면 기프티콘 지급!

modoodoc.app.link


Get The App를 터치하고 앱을 설치합니다.

위에 있는 모두닥 친구초대 링크로 들어가셔서 'Get The App'을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자동으로 앱스토어 설치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스토어에서 모두닥을 설치하고 실행해주세요.

 

※ 모두닥 친구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하지 않는 경우, 0P로 시작하게 되어 1,500P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꼭 초대링크를 통해 가입하세요!


모두닥 회원가입

모두닥을 실행하시면 카카오/Apple/이메일 3가지 방법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Store에서 모두닥을 설치하셨다면 Google 계정으로 가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로그인하고 나면, 초대미션을 완수해달라는 창이 뜨게 됩니다. 아래의 '홈택스 연동하기'를 누르고 약관에 동의해주세요.


휴대폰 본인 인증하기

홈택스 연동을 위해선 휴대폰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아래의 '10초 만에 연동하기'를 터치해주세요.


로그인 방법 선택하기

홈택스로 진료 내역을 연동하기 위해서 로그인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지갑 인증을 하신 분은 이 방법을, 통신사 인증서 PASS 앱을 이용하시고 계신 분은 이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PASS 앱을 사용하였습니다.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면 주민번호 뒷자리를 입력하게 됩니다. 입력하시고 PASS에서 인증 요청을 확인해주세요.


PASS 인증서 로그인 요청

PASS에서 등록했던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게 되면 인증서 로그인이 완료됩니다.


모두닥 홈택스 로그인 완료

홈택스 연동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자신이 최근에 방문했던 병원의 진료 내역이 나타나게 됩니다. 저는 2019년에 독감으로 병원에 입원한 적이 있는데요. 그 당시의 진료 내역이 화면에 나타났습니다. 해당 병원 진료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1,000P를 적립해줍니다.

 

병원 후기를 작성하여 포인트를 적립받는 것도 가능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특정 병원에 대해 작성했던 리뷰를 확인하실 수도 있으니 여러모로 유용한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의 모두닥 친구초대 링크를 통하여 앱을 설치해보세요. 24시간 이내에 1,500P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모두닥 친구초대 링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