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메타디움(META) 무료채굴 방법, 더폴 추천인 친구초대 링크로 가입하면 500원 상당의 META 지급

by 의연 2021. 9. 2.

더폴 추천인 대신, 친구초대 링크로 가입하시면 500원 상당의 META가 추가 지급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Upbit)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 메타디움(META)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앱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앱 이름은 '더폴(THEPOL)'입니다. 앱 내에 '폴'이라고 부르는 설문조사가 있습니다. 시사, 경제, 정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저들을 조사하며 응답 시간은 약 10초 정도 소요됩니다.

 

폴을 완료하면 일정량의 META를 지급해줍니다. 이렇게 얻은 META를 통해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떤 앱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더폴 앱을 설치하실 때, 친구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하셔야 500원이 추가로 적립됩니다. 따라서, 아래 링크로 들어가신 다음, 'OPEN'을 눌러 앱스토어 설치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그 후 'MY' ➞ '프로필 보기' ➞ '휴대폰 본인 인증' ➞ '진행중인 폴 1개 참여 완료' 하시면 500원 상당의 META가 지급됩니다.

 

⬇︎ 더폴 친구초대 링크, 아래 주소로 들어가셔서 'OPEN'을 터치하세요.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d7429c66-671d-4306-a0e1-2b7a2301be61

 

월급날 뭐하시나요?

[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

creator.thepol.com


'OPEN' 클릭

앞에 있는 더폴 친구초대 링크를 들어가신 다음, 'OPEN'을 클릭하여 앱스토어 설치 화면으로 이동해줍니다. 그리고 THEPOL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주세요.


더폴 휴대폰 본인 인증해주세요.

'시작하기'를 누르고 MY 탭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프로필 보기'에 들어오셔서 '휴대폰 본인 인증하기'를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추가정보는 입력하실 필요 없습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을 하게 되면, 4META가 지급됩니다. 1META당 148원에 거래되고 있으니 4META는 592원 정도의 가치를 지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추가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는데요. 추가정보를 입력한다고 해서 추가로 리워드를 지급해주지는 않으니 굳이 입력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더폴 - 진행중인 폴에 참여해보세요.

홈 화면에 오시면 진행중인 폴이라고 있습니다. 폴이 무엇이냐면 일종의 설문과도 같은 개념입니다. 폴은 간단한 선택지 1~5개 중에서 선택하고 완료하면 끝나는 설문입니다.

 

패널나우나 엠브레인같은 설문조사 앱과 약간 다른 느낌이지요. 설문에 집중하여 응답하는 것이 아닌, 가볍게 의견을 묻는다. 이 정도 느낌으로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폴을 선택하여 참여해보세요. 위의 초대링크를 통해 여기까지 따라오신 분의 경우, 진행중인 폴 1개를 참여 완료하시면 500원 상당의 META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더폴 애플 VS 삼성 로또폴
로또폴 꽝

진행중인 폴에서 '애플 VS 삼성'이라는 로또폴에 참여해보았습니다. 선택지도 애플과 삼성 두 가지밖에 없어서 금방 끝납니다. 그리고 로또폴이라는 것도 있는데, 이건 폴에 참여하면 확률적으로 META를 지급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일종의 뽑기 느낌이지요.


더폴 친구초대 이벤트

더폴에서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읽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요약해드리겠습니다.

 

기존 더폴 친구초대 보상 1명당 1,000원 상당의 META ➞ 1명당 2,000원 상당의 META 지급 ('21.08.10 ~ 예산 소진 시까지)
1. 진행중인 폴에 참여하고 '공유'를 눌러 초대링크를 발급받는다.
2. 해당 폴의 링크로 친구를 초대하여 더폴 앱을 설치하게 한다.
3. 친구가 앱을 실행하고, 'MY' ➞ '프로필 보기' ➞ '휴대폰 본인 인증'을 완료한다.
4.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진행중인 폴에서 1개 폴에 참여한다.
5. 폴 1개에 응답 완료한 경우, 초대자에게 2,000원 상당의 META, 친구에게 500원 상당의 META를 지급한다.

 

더폴 친구초대 링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