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적립형 만보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코드는 pb1ak

by 의연 2021. 8. 29.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인코드 pb1ak 입력하시면 500원이 지급됩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설치 및 실행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라는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휴대폰 기본 앱(건강/삼성 헬스)을 통해 하루의 걸음 수를 자동으로 연동하여 특정 걸음 수마다 포인트를 적립하는 어플입니다.

 

쉽게 말해 앱에서 제시한 걸음 수가 100걸음이라면, 100걸음마다 정해진 포인트를 차곡차곡 적립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Google Play 혹은 App store에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신 후, '신규 회원가입' ➞ 카카오/페이스북/Apple/Google 중 1개를 선택하여 등록합니다.


허니스크린 회원가입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이메일과 비밀번호, 닉네임, 성별, 결혼 여부, 출생년도, 지역 등을 입력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추천인 코드' 입력 란에 "pb1ak"를 입력하시면 추가 적립금 500원이 지급되니 꼭 입력하시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통계 기능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홈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동그란 버튼을 터치하면 자신이 지금까지 걸었던 걸음 수의 통계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걸음 수와 칼로리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어느 날에 몇 걸음을 걸었는지 확인하기 편합니다.


버닝탭을 얻기 위해서는 버닝런 게임을 해야합니다.

화면 중앙에 보이는 '버닝탭'을 추가로 획득하기 위해서는 미니게임을 통해 코인 100개를 획득해야 합니다. 하루에 걸음 수로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정해져 있는데, 그보다 더 적립하기 위해서는 버닝탭을 획득해야 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버닝런 게임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포인트 적립 방법과 관련된 내용들입니다. 이해하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요약해보겠습니다.

 

  1. 하루에 걸음 수로 쌓을 수 있는 버닝 버튼은 최대 15개, 15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2. 버닝런 게임을 통해 버닝탭을 획득하시면 추가로 버닝 버튼을 15개 얻으실 수 있습니다.
  3. 버닝런 게임 1회 클리어 시 버닝탭 3이 증가하며 하루 최대 5번 클리어 가능합니다.

바로 적립 받기 메뉴

바로 적립 받기 메뉴에서는 광고 충전소처럼 앱 설치 및 실행형, 유튜브 채널 구독,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 참여 적립 미션이 다수 있는 곳입니다. 걸음 수로 적립할 수 있는 버닝버튼 이외에 여기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도 있습니다.


미션하고 적립받기

미션하고 적립받기에서는 매일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미션 타로 카드를 선택하게 되면 포인트를 추가로 주기 때문에 출석체크같은 느낌으로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게 되면 최대 1,000캐시를 얻을 수 있으니 참여해보세요~


스토어와 개인 현금교환

스토어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스토어 비율이 조금 높은 편이라서 저는 개인 현금교환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개인 현금교환을 하실 때, 케이뱅크 계좌로만 받으실 수 있다는 점, 한달에 최대 5만원까지만 환급이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