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올리고 추천인 (YCNBRRN6), 신규회원 기프티콘 이벤트

by 의연 2021. 10. 27.

올리고 추천인 코드 : YCNBRRN6

■ 올리고 친구 초대 이벤트
가. 기간 : 미정
나. 방법 : 올리고 앱 회원가입 후 추천인 코드 입력 란에 YCNBRRN6 입력/올리고 앱 '더보기' → '친구추천' → '코드 입력'에 YCNBRRN6 입력
다. 설치 링크 : https://m.mycereal.co.kr:8443/matcs/landing.do?url=/all/recommUser.do
라. 혜택 : 가입 과정에서 계좌 연동(+2,000P), 추천인 코드 입력(+2,000P)

올리고는 간편 투자, 나의 지갑, 커뮤니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재테크 어플이다. 간편 투자 메뉴에서 P2P 투자 상품 등 다양한 대안 투자 상품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최소 만 원부터 가볍게 투자할 수 있다. 예·적금보다 높은 수익은 덤이다.  

 

나의 지갑 메뉴에서 계좌 관리, 충전, 나의 투자 현황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통합 지갑 서비스를 제공한다. 쏠쏠하게 쌓인 포인트로 올리고 마켓에서 커피나 모바일 쿠폰 구입도 가능하다.  커뮤니티에서 재미있는 투표에 참여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올리고 기프티콘 이벤트 참여방법은?

 올리고에서 따로 기프티콘 이벤트를 진행하는 건 아니지만, 올리고에 가입만 해도 던킨도너츠 먼치킨 10개팩 (4,000원) 기프티콘 및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아메리카노 Tall(4,100원)을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은 4,100원이라 100원을 추가로 결제해야 하지만, 던킨도너츠 먼치킨같은 경우 정확하게 4,000원이므로 올리고 포인트로 전액 결제가 가능하다. 쉽게 말해서, 올리고에 가입만 해도 던킨도너츠 먼치킨 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가 되겠다.


올리고 앱 설치 > 확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올리고 앱을 설치하고 실행한다. 

 

처음 앱을 실행하면 올리고 회원가입 혜택 안내 창이 등장하는데 '확인'을 눌러주자.


올리고 앱 소개 슬라이드 이미지 SKIP or 시작하기

올리고 앱을 소개하는 슬라이드 이미지 5장이 등장하는데, 우측 상단 SKIP을 누르거나, 마지막 슬라이드에서 '시작하기'를 누르면 된다.


시작하기 >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입력
휴대전화 번호 입력 > 계좌 연결하기

시작하기를 누르고, 이름과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준다. 

 

그리고 다음 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 입력, 계좌 연결을 진행해 준다. (여기서 계좌를 입력하면 2,000P가 지급된다.) 


ARS 인증 > 서비스 약관 동의
간편 비밀번호 6자리 설정 > 회원가입 완료 (올리고 추천인 코드 YCNBRRN6 입력하고 '코드확인')

올리고 앱에서 사용할 간편 비밀번호 6자리를 설정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된다. 

 

가입이 완료되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뜨게 되는데, 여기서 YCNBRRN6을 복사/붙여넣기하고 '코드확인'을 눌러주면 2,000P가 지급된다. 

 

오른쪽 사진에서는 1,000포인트를 준다고 적혀있지만 현재 이벤트를 진행 중인지 실제로는 2,000포인트가 지급된다. 


가입하고 나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닉네임 입력 > '더보기'에서 '친구추천' 클릭
코드 입력에 YCNBRRN6 복붙하고 코드확인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하단 '더보기' 페이지에서 '친구추천'을 클릭하면 코드 입력이 가능하다. 

 

코드 입력란에 YCNBRRN6을 복사/붙여넣기 후 코드확인을 누르면 2,000P가 지급된다. 


갈비 만두, 먼치킨 10개팩 무료 구매 가능

계좌 연결과 추천인 입력으로 받은 올리고포인트 4,000P로 올리고마켓에서 기프티콘 구매가 가능하다. 

 

갈비 만두나 먼치킨 10개팩을 구매하면 무료로 구매가 가능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려면 100포인트가 더 필요하다. 

 

올리고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투표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으니 100포인트를 더 모아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사도 괜찮아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