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수학대왕 추천인 VPMY5264, AI 인공지능으로 고등 수학 끝내기 - 사용후기

by 의연 2021. 9. 7.

수학대왕 추천인은 VPMY5264 입력하시면 됩니다.

수학대왕 친구 초대 코드 : VPMY5264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학대왕이라는 앱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수학대왕은 산타토익처럼 인공지능으로 자신의 수준에 맞는 문제를 선별해주는 어플이에요.

 

만 21세 이하인 분들에게 매일마다 10문제씩, 5일간 풀면 1,000원이라는 장학금도 주고 있어요.

 

그 외에도 매일 3문제 풀기 등 자신만의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어서 좋은 것같아요.

 

저는 수능을 치고 수학 문제를 안푼지 오래 돼서 가물가물 하더라고요.. 

 

일단 어떤 앱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당


수학대왕 앱 설치

앱스토어에서 수학대왕을 검색해서 앱을 설치하실 수 있어요. 

 

앱을 실행하시고 '회원가입하고 AI로 성적 올리기'를 눌러주세요.


수학대왕 학년과 과목, 등급 설정

저는 1년 넘게 모의고사를 본 경험이 없어서.. 몇 등급으로 설정해야 할 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학년과 과목, 등급을 설정하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수학대왕 친구 초대 코드는 VPMY5264 입력하시면 됩니당

Apple, 카카오, 페이스북, 네이버 아이디 등 선호하는 사이트로 로그인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이름과 학교명, 친구 초대 코드를 입력하게 되는데여

 

여기 친구 초대 코드 입력칸에 VPMY5264를 복사해서 붙여넣기해주세요.

 

참고로 학교명을 적기 곤란하신 분들을 위해, 학교명을 터치하시면 학교명 미입력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당

 

다 입력하신 후 수학대왕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받게 돼요.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수학대왕 AI 진단 테스트

수학대왕의 AI 인공지능이 수학 문제를 주는데요.

 

한 5~7문제 정도 됩니다. 답을 모르겠으면 아래에 답을 모르겠다고 적으실 수 있어요.


수학대왕 AI 진단 테스트 결과 분석

음.. 저는 5문제 중 1문제를 맞췄는데요. 5문제에서 4문제는 풀었는데 3개나 틀렸네요.

 

아무래도 1년 넘게 수학 문제를 안풀다보니.. 다 까먹은 것 같아요..

 

5일 연속 정답 시 1,000원을 준다고 하네여 (1문제만 맞춰도 되는듯?)


수학대왕 친구 초대 장학금

학습 다이어리도 있어서 나름 성취감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수능을 안봐도 되서.. 굳이 할 필요는 없을 것 같긴한데 취미로 수학 문제를 푸는 것도 괜찮아보이네요.

 

수학 문제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도 좋지만, AI 인공지능이 내가 취약한 부분을 선별해서 주니까 학습 효과에 훨씬 효과적일 것 같아요.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수학대왕 인터넷 강의에서 문제 풀이도 볼 수 있다구 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수학대왕 설치해보세요~ 수학대왕 전용 교재도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