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오베이 친구초대 추천인 가입방법 :: 500원 추가 적립받기

by 의연 2021. 9. 3.

 

오베이는 추천인 대신, 친구초대 링크가 있습니다. 제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500P가 추가 적립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앱은 '오베이'라는 설문조사 앱입니다.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조사로 얻은 포인트를 현금 출금,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오베이 Google Play Store 앱 소개에 따르면 오베이는 국내 1위 모바일 리서치 '오픈서베이'의 패널로 활동할 수 있는 설문조사 앱이라고 하네요.

 

그럼 어떤 앱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베이는 추천인이 없고, 친구초대 형식으로 추가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어서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친구초대 링크로 가입하시면 500원 추가 적립받으실 수 있어요.

 

⬇︎ 오베이 친구초대 링크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500원 추가 적립됩니다.)

 

지금 오베이 가입하면 친구도 나도 같이 적립!

추천 받고 회원가입 완료하면 300원의 적립금을,신규 회원은 500원의 추가 적립금까지 받으실 수 있어요.

ovey.app


오베이 설치하기

위의 오베이 초대링크를 들어가서 "OPEN"을 누릅니다. 그러면 앱스토어 설치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주세요.


오베이 시작하기

화면을 슬라이드하여 아래의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휴대전화번호 입력 란을 터치해주세요.


오베이 휴대전화번호 인증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생년월일과 성별, 지역과 직업을 입력합니다.


오베이 회원가입 완료

오베이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회원가입 보상으로 오베이머니 500원을 지급받았습니다. 내 설문 탭에서 자신의 오베이 설문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가입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설문에 참여할 수 없는 듯합니다. 그렇지만 제휴 설문에는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오베이 제휴 설문

제휴 설문은 오베이의 설문 조사가 아니라, 다른 리서치 회사와 제휴를 통한 설문입니다. 제휴 설문을 처음 들어가보니 '본인에 대한 설문조사'라는 설문이 있었습니다.

 

해당 설문은 1분 내외로 설문이 끝나는 간단한 조사입니다. 포인트는 30P를 지급받게 됩니다.


오베이 제휴 설문 참여

제휴 설문에 참여하시면 START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시작하게 되며, 설문 종료 후엔 앙케이트를 평가하고 리뷰를 보내면 조사가 종료됩니다.

 

그리고 제휴 설문으로 지급되는 포인트는 실시간으로 적립됩니다.


오베이샵

오베이샵에서 오베이머니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율은 원화와 1:1 비율이라서 굉장히 좋습니다. 스토어 기프티콘 구성도 폭이 넓습니다. 

 

또 한가지 좋은 점이 있다면, 바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판매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현금 출금은 10,000원부터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오베이 친구초대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가입하세요. 500원을 추가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베이 친구초대 링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