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엘빈즈 추천인 ao887, 영유아식 쇼핑몰 사이트 리뷰

by 의연 2022. 12. 17.

엘빈즈 추천인 : ao887

엘빈즈는 ㈜에이치비에프앤비에서 운영하고 있는 영유아식 쇼핑몰입니다. 이 회사는 영유아식품을 판매하는 중견기업으로 사원수가 330명 정도 된다고 하네요.

 

현재 회원가입 시 신규가입 축하금 1,000원과 10% 할인 쿠폰, 무료배송 쿠폰을 주고 있습니다.

 

친구초대 이벤트와 신규회원 100원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고 첫 구매를 하면 첫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100원 이벤트는 백미떡뻥 3봉(9,600원), 배도라지즙 6팩(9,000원), 순살 갈비탕 2팩(7,400원), 유기농 보리차 6팩(6,000원) 등 여러가지 상품이 있네요. 해당 상품 중 1개를 선택하고, 주문금액 2만원 이상일 경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엘빈즈 회원가입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엘빈즈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슬라이드 이미지를 넘겨주세요.

 

좌측 상단 더보기 메뉴를 누르고 회원가입을 진행해줍니다.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실 수 있는데요. 추천인을 입력하고 첫 구매를 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받으실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엘빈즈 추천인 : ao887

 

회원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엘빈즈 가입이 완료됩니다.

 

가입을 마치면 적립금 1,000원과 쿠폰 2개가 들어와있는데요. 10% 할인쿠폰이랑 무료배송 쿠폰 1개를 주네요.

 

신규회원 혜택을 살펴보면 이유식 2팩 0원, 웰컴마켓 100원, 추천인 무한 적립금 등이 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이유식 2팩을 무료체험할 수 있따고 하네요. 한우듬뿍 무료체험 한정수량도 오픈하구요. 무료 체험팩 배송비 3천원은 적립금으로 환급해준다고 하니 진짜 0원이 맞네요.

 

엘빈즈 웰컴마켓 상품 목록이에요. 위에서 말씀드린 배도라지즙이나 갈비탕.. 보리차나 이런 것들이 있네요. 저는 갈비탕이 괜찮아보입니다.

 

아까 봤던 10% 할인 쿠폰이랑 무료배송 1개 쿠폰이구요.

 

추천인 무한 적립금은 회원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 후 첫구매하면 추천한 사람하고 추천받은 사람 모두 첫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받을 수 있어 무한대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추천인 제도라고 하네요.

 

이벤트 유의사항인데요. 음.. 중요한 건 체험상품 및 웰컴마켓 제품을 포함할 경우 쿠폰이나 적립금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거랑 100원 상품들은 다른 상품을 2만원 이상 장바구니에 담겨있을 때만 구매할 수 있다는 거 정도겠네요.

 

그리고 시험삼아 상품 결제페이지로 이동해봤어요.

 

최종결제금액에서 보면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전액 사용이 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최소 금액은 별도 결제해주셔야 합니다.'라는 빨간 문구가 의미심장하네요.

 

엘빈즈 적립금 운영 정책을 살펴보면 적립금은 상품 결제 금액의 2%를 적립금으로 적립하거나 각종 이벤트 또는 후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포인트라고 적혀있구요.

 

상품 결제 시 적립금 1점은 현금 1원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원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석체크와 상품평 작성, 추천인 아이디 작성을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이건 지금 종료?된것 같네요. 유효기간은 1년이라 하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