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캐시캣 추천인 A8BNMFWMG, 귀여운 고양이 방치형 앱테크

by 의연 2022. 11. 30.

캐시캣 추천인 : A8BNMFWMG

캐시캣은 앱테크 전문 제작사 브이아이씨테크(VICTECH)에서 운영하는 앱입니다. 앱 내에서는 금화가 시간이 지나면서 자동으로 쌓이며, 금화를 캐시로 교환하여 1:1 비율로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신규회원과 추천인 모두에게 100캐시가 적립됩니다. 입력할 추천인 코드가 없으신 분들은 아래 코드를 복사해주세요.

 

캐시캣 추천인 : A8BNMFWMG (복사가능)


캐시캣 추천인 입력 방법

캐시캣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을 눌러 튜토리얼을 완료해주세요.

 

캐시캣은 카카오 계정 또는 구글 계정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닉네임과 성별, 생년월일,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100캐시를 더 받으실 수 있어요.

 

캐시캣 추천인 코드 : A8BNMFWMG (복사가능)

 

회원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캐시캣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아직 베타 서비스라서 지금 가지고 있는 캐시는 정식 서비스 이후에 안전하게 이전된다고 하네요.


캐시캣 내 추천인 코드 확인 방법

캐시캣 회원가입 후 [마이] > [프로필 설정] > [추천 코드]로 이동하시면 자신의 추천인 코드를 확인하거나 입력하지 못했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캣 포인트 적립 방법 소개

캐시캣에서는 시간이 지나면서 자동으로 금화가 쌓이는데요. 홈 화면에 있는 [금화 캐기]를 누르면 2번째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10분마다 룰렛을 돌려 금화를 추가로 얻으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3번을 돌렸는데 500금화가 2번, 50금화가 1번 나왔네요.

 

금화는 오른쪽 하단의 [전환 하기] 버튼을 눌러 광고를 시청하면 500금화당 5캐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금화가 1시간에 몇개나 쌓이는지 계산해봤습니다.

 

대충 시간을 재보니 6초에 1금화가 쌓이더라구요. 60초에 10금화니까 1분이면 10금화가 쌓입니다. 60분이면 600금화구요. 500금화에 5캐시, 즉 5원이니까 1시간에 6원 정도가 쌓인다고 할 수 있겠네요.

 

하루에 평균적으로 12시간의 보상을 받는다고 가정하면 6*12=72캐시를 받게 됩니다. (룰렛 보상을 더하면 100캐시 정도?)

 

홈 화면에 있는 [캐시 충전소]로 이동한 화면입니다. 캐시 충전소에서는 참여적립과 구매적립을 통해 광고에 참여하여 캐시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리워드 단가는 생각보다 괜찮네요.

 

홈 화면에 있는 [출석 체크]로 이동한 화면입니다. 출석 체크에서는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룰렛을 돌려 캐시를 얻을 수 있는데요.

 

1일차에는 10~1,000캐시, 2일차에는 20~2,000캐시, 이렇게 5일차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5일차까지 출석을 다하면 다시 1일차가 되는 건지 아니면 끝나는 건지 모르겠네요.

 

출석 체크 버튼을 누르면 광고 영상이 나타나며, 영상을 모두 시청할 경우 2번째 사진과 같이 룰렛이 등장합니다. 룰렛을 돌렸더니 10캐시가 나왔네요.

 

1일차, 2일차, 3일차, 4일차, 5일차 모두 가장 낮은 금액에 해당하는 10캐시, 20캐시, 30캐시, 40캐시, 50캐시에 당첨됐다고 가정했을 때, 한 달에 얻을 수 있는 캐시를 계산해보면 900캐시입니다.

 

아까 제가 금화 캐기에서 룰렛을 포함하여 하루에 100캐시 정도를 얻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죠? 이를 계산하면 한달 30일 기준 3,000캐시입니다. 여기서 출석 보상을 합치면 한달에 3,900캐시 정도를 모은다고 볼 수 있겠네요.


캐시캣 캐시 사용처 소개

캐시캣 앱의 하단 [뽑기] 탭으로 이동하면 캐시를 사용하여 기프티콘이나 상품권을 뽑을 수 있습니다.

 

9캐시, 11캐시, 22캐시, 이벤트 이렇게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1번 뽑을 때마다 지불하는 캐시의 양에 따라 기프티콘이 더 비싼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번 뽑기에 도전해봤는데요. 뽑기에 도전하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슬롯머신이 나오며, 기프티콘 사진과 3개가 일치하면 당첨되는 듯 합니다.

 

그리고 기프티콘 사진이 1개라도 등장하면 2캐시가 저금통에 적립되는데, 저금통을 다 채우면 50캐시를 준다고 하네요.

 

뽑기를 하지 않으실 분들은 [쇼핑]에서 카페/디저트,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치킨/피자 기프티콘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마음에 드시는 상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상품권 메뉴는 따로 없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