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배달의민족(배민) 친구초대 1만원 쿠폰받는법 (2023년 12월) [초대코드 : 7WNGY8QE]

by 의연 2022. 8. 16.
배달의민족 1만원 할인쿠폰 초대코드 : 7WNGY8QE

배달의민족에서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에서 첫 주문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첫 주문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초대코드 : 7WNGY8QE

배달의민족 초대코드 입력하는 방법

배달의민족 앱에 처음 가입하고 나면 왼쪽 사진처럼 홈화면이 뜰텐데요. 여기서 홈화면에 있는 [배달]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배달] 페이지에서 화면 상단의 배너를 넘겨주다보면 친구초대 이벤트 배너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2022년 8월 16일 오후 4시 35분 기준 7번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친구초대 이벤트 배너를 터치해주세요.
 

친구초대 페이지에서 [친구 초대하러 가기]를 눌러주면 오른쪽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자신의 배민 초대코드를 확인하거나 카카오톡으로 공유할 수 있어요.
 

[카카오톡 공유하기] 버튼 아래에 보시면 [여기]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면 초대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배달의민족(배민) 초대코드 입력 페이지에서 V9ULJQSB를 복사해서 입력하시면 1만원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쿠폰 사용이나 유의사항에 대해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배달의민족 친구 초대 이벤트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2022년 8월 31일(수) 자정까지 참여 가능하다.

- 본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앱 내에서만 진행하며,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 생성된 초대코드를 배민을 안 써본 친구에게 보내면 친구는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가 쿠폰을 사용해 첫 주문을 완료하면 1만원 보상 쿠폰이 지급된다.

- 1만원 보상 쿠폰은 횟수 제한없이 지급되며, 모아서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다.

- 본 이벤트는 내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내용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 이벤트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1600-0987/연중무휴 24시간 운영)

[배달의민족 친구 초대 보상 쿠폰 유의사항]

- 1만원 보상 쿠폰은 친구가 해당 초대코드를 통해 받은 쿠폰을 사용하여 첫 주문을 완료한 날로부터 2일 후 쿠폰함으로 자동 지급된다.

- 쿠폰은 발급일 포함 7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 쿠폰은 배달의민족 모든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하다. (B마트, 쇼핑라이브, 전국별미 제외)

- 쿠폰은 배달팁을 제외한 음식 가격의 총합이 10,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할 수 있다.

- 쿠폰은 타인에게 양도, 혹은 재판매 할 수 없으며 이러한 행위로 발생한 불이익은 배달의민족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 쿠폰은 전화주문 또는 만나서결제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댓글